반환 정책

1.   반환 조건

고객은 물품의 상태를 확인할 필요가 있으며, 다음과 같은 경우 물품 인도/수령 시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:

상품은 주문 시 주문된 주문 또는 웹사이트에서 제품과 일치하지 않을 때.

제품의 수량이나 세트의 수량 부족할 때

포장지 찢김, 벗겨짐, 깨짐 등과 같은 외부 상태가 생길 때.

반품/교환을 완료하기 위해 위의 부족함을 증명하는 관련 서류를 제시하는 것은 고객의 책임입니다.

2. 반환상품의 통지 및 발송 기간에 대한 규정:

* 반환 통보 시간 : 물품에 액세서리, 사은품이 없거나 파손된 경우 제품을 수령한 후 48시간 이내.

 반환 소요 기간: 제품을 수령 후 14일 이내

상품 반품 주소: 고객은 당사 사무실이나 매장으로 직접 또는 우편으로 상품을 가지고 갈 수 있음.

상품 품질과 관련된 제안사항/불만 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서비스 핫라인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Icon-phone Icon-Zalo
back-to-top